검정고시No.1 검스타트
검정고시No.1 검정고시No.1
 
FAQ

1.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읗 하여주세요.

2. 상단의 [수강신청 ] 메뉴를 클릭하시고  패키지와 단과를 선택한 후 해당 상품 상세보기에서 [ 바로구매 ] 버튼을 클릭하세요.

2. 수강자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신후 결제를 진행하여주세요.  (결제방법은 신용카드,계좌이체, 가상계좌가 있습니다.)


※ 강의는 패키지강의와 단과로 나뉘어 집니다.

패키지강의는 각 강좌의 단과 강의를 필요에 따라 묶어 수강료를 낮추고 수강기간을늘인 강의입니다.

수강종료일은 표시된 날짜의 자정 11시 59분까지입니다.

[내강의실]-[단과수강강의] 에서 수강중인 상태의 강의 목록을 확인하신 후, 수강을 일정기간 중단하고자 하는 강의의 '일시정지' 버튼을 클릭하여 강의를 원하는 기간만큼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
 

  1. 일시정지 기간은 최대 31일 까지 가능하며, 수강기간동안 1회만 이용가능합니다.
  2. 일시정지버튼 을 클릭하시면 달력 이 표시되며, 일시정지 원하는 날 까지 지정 가능합니다
  3. 일시정지 기간중에도 재개 버튼을 클릭하시면 강의가 다시 시작됩니다.
  4. 강의종료 후 7일이내에만 무료연장 7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1주일 경과후 과거수강내역으로 이동)




 

수강이 종료된 강의의 경우 일주일이내에 재수강을 하실 경우 50%적용이 가능합니다.

수강이 종료되면 내강의실에 [재수강신청] 버튼이 생성됩니다.

강의실내에서 같은 강의를 재수강할경우는 50%적용되며  다른 강의 또는 기간이 지난후 재수강시에는 20% 적용됩니다.

신지원에듀 수강아이디 공유 및 배포는 불법입니다.


1. 수강아이디 공유 및 양도
   - 1개의 아이디를 여러명이 서로 공유하여 수강하는 경우.
   - 비슷한 시간대에 불특정한 여러 장소에서 IP가 다른 컴퓨터의 로그인이 반복해서 이루어지는 경우
   - 승락없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블로그, 카페 내 각종 게시글등을 활용하여, 상업적인 목적으로 제3자에게 판매한 경우.
 
2. 기타
   - 학습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복제,출판,P2P경로 등을 통해 제3자에게 제공하거나, 이를 시도하는경우.
   - 승락 없이 콘텐츠를 무단으로 배포, 게제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시도하는 경우.
   - 타인의 ID를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경우.
 
3. 적발 및 조치
   부정 사용행위는 위법행위입니다. 적발 시, 저작권법 제 136조에 따라 일부 서비스 이용 중지 및 이용계약해지, 민·형사 처벌이 가능합니다.
     1차 적발시 : 경고메일 및 문자발송 (경우에 따라 ID사용 제한 및 정지 될 수 있습니다.)
     2차 적발시 : 회원자격 박탈 및 ID정지(형사고발 등 법적조치)

1644.7590
상담시간 평일 09:00 ~ 18:00
주말·공휴일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