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정고시No.1 검스타트
검정고시No.1 검정고시No.1
 
시험후기/합격수기

핵심총정리로 4일만에 고득점 받았습니다!

나리84 0

저는 이전 시험에서 100점을 맞지 못했던 과목인 사회,과학,한국사,도덕 재시험을 봤는데요,

핵심총정리 교재와 강의로 4일 공부하고 고졸 검정고시 평균 98점 받았습니다.

사회와 도덕은 100점 과학은 96점 한국사는 92점 받았습니다.


기본이론강의까지 들었다면 만점 받을 수 있었을 것 같아 아쉽습니다 ㅠㅠ 

하지만 벼락치기를 하는 수험생 분들이 계시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고,

핵심총정리와 기출문제풀이 등을 통해 핵심을 파악하시면 고득점은 노릴 수 있습니다!


과학은 검스타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'기초과학' 먼저 들으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.

박하얀 선생님 정말 잘 가르치십니다. 기초가 없는 수험생들을 위한 과학 강의 중 단연 최고입니다!

기초가 없는 학생들에게 이 어려운 내용을 어떻게 전달할지 고민을 많이 하신 것이 눈에 많이 보였습니다!

같은 내용인데도 박하얀 선생님의 강의는 훨씬 쉽고 재밌고 암기도 오래가요.

이런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니 정말 좋았습니다. 

박하얀 선생님의 기초과학을 다 듣고 손소희 선생님의 핵심총정리 과학으로 자세한 내용 공부했습니다. 

손소희 선생님 리뷰에 너무 자세하게 가르치신다는 내용이 많던데,

자세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어려웠었던 이번 과학 시험에서 96점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
사회,한국사,도덕 핵심총정리 교재와 강의에도 정말 핵심만 딱 들어있어서,

시험장에서도 핵심총정리 교재+필기한 것만 쭉 봤습니다. 

검스타트의 기출문제 강의를 먼저 들으면서 기출문제 유형 및 경향을 파악했고,

그 뒤 핵심총정리 강의들으면서 개념과 핵심내용 파악했습니다.

핵심총정리 교재의 문제들의 난이도가 조금 높기 때문에, 기출문제는 오히려 쉽다고 느껴져 자신감이 생겼습니다. 

핵심총정리 교재의 문제풀이 강의도 정말 좋았습니다. 핵심 개념을 한번 더 정리해주시는 것이 좋았습니다. 


이 글을 보시는 수험생 분들도 고득점 받으시길 기원합니다!


0 Comments
1644.7590
상담시간 평일 09:00 ~ 18:00
주말·공휴일휴무